혈중측정기로 혈당 수치 기록 보관

2020. 6. 2. 18:36카테고리 없음


혈중측정기로 혈당 수치 기록 보관



두 가지 다른 종류의 당뇨병이 있는데, 둘 다 잠재적으로 위험할 수 있고 습관을 바꾸도록 요구한다.


당뇨병에 대한 당신의 최선의 방어는 지식의 좋은 기초가 된다.


다음 기사를 읽으면 당뇨병과 함께 생활하면서 더 나은 생활을 할 수 있다.




식단에 아몬드를 조금 넣어 식욕을 낮추고 혈당 수준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한다.


아몬드는 섬유질이 풍부하고 단백질도 함유하고 있다.


그것들은 매우 건강에 좋은 간식으로 언제 먹어도 쉽게 즐길 수 있다.


TV를 보는 동안 간식을 먹을 수 있도록 소파 옆에 그릇을 두어라.




아이가 당뇨 진단을 받으면서도 참고 견디면 힘들 것이다.


당뇨병은 오늘날 매우 흔해서 치료가 당신의 아이에게 정상적인 수명을 줄 수 있다.


현재 가장 나이가 많은 당뇨병 환자는 90세인데, 그는 지금 세상에 나와 있는 의학적 지혜보다 앞서 있었다.




당뇨병은 널리 퍼진 질병이 되었다.


이것은 당신이 사적인 장소를 찾아야 할 때보다 주사를 더 편리하게 만들며, 대부분의 사람들이 당뇨병 치료에 편하다는 것을 아는 것은 당신에게도 더 편안함을 느끼게 해줄 것이다.




임신성 당뇨가 있고 임신중이라면 의사에게 연락하고 싶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임신 중에 경계선 당뇨병 환자라면, 설탕과 탄수화물 섭취를 줄이시오.


이런 상태를 위해 임신 중에 복용할 수 있는 안전한 약들이 있으며, 당신의 의사 또한 당신에게 따라올 수 있는 적절한 식단을 제공할 수 있다.




임신한 엄마들은 임신성 당뇨병이 자신이 한 일 때문에 생긴 것이 아니라는 사실을 이해하고 용기를 내야 한다.


그것은 영향을 미치는 사람의 통제 밖이며 매우 흔하다.


스트레스를 낮추고, 자녀와 자신에 대해 긍정적으로 생각해라.




이것은 당신의 아이가 당뇨병을 가지고 태어나거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 상태가 발생할 위험의 증가와 관련이 있다.


자신을 적절히 돌봄으로써 아이가 이 병에 걸리지 않도록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라.




의사의 지시에 따라 인슐린을 복용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인슐린은 식사 15분 전까지 복용해야 한다.


이러한 인슐린 치료는 혈당 수치를 유지하는 좋은 방법이지만, 적절한 시기에 적절한 복용량을 섭취해야만 한다.




당신이 좋아하는 음식을 완전히 버리기 보다는, 건강한 방법으로 그것들을 바꾸도록 노력해라.


당뇨병 환자가 가장 하기 힘든 일 중 하나는 제한된 식단을 따르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심지어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모든 음식을 완전히 제거해야 한다고 믿는다.


다른 사람들은 식단에도 불구하고 그들이 원하는 것을 먹을 것이다.


현명한 해결책은 당신이 좋아하는 음식을 검사하고 대체품을 만드는 것이다.


대부분의 레시피는 문제 성분을 건강한 대안으로 대체하는 것만으로 당뇨병 식단에 맞도록 만들 수 있다.




흡연은 당뇨병 환자에게는 훨씬 더 나쁘지만 모두에게 나쁘다.


담배를 피우면 건강에 많은 합병증을 일으킨다.


흡연은 인슐린 내성을 갖게 하고, 당뇨병이 아니라면 제2형 당뇨병에 걸릴 위험이 있다.




예비 고용주들은 당뇨병 진단을 근거로 지원자의 취업을 금지할 수 없다.


또한 자신의 건강 상태에 대한 정보도 공개할 필요가 없다.




당뇨병이 있다면 아침 식사로 달걀 흰자를 먹는 것도 좋은 선택이다.


계란 흰자는 지방과 칼로리가 매우 낮으며, 올바른 방법으로 하루를 시작하는 데 필요한 단백질로 가득 차 있다.


계란 흰자로 오믈렛을 만들 수도 있고, 햄 조각으로 스크램블드 에그를 먹을 수도 있다.




연구는 운동이 혈당을 낮추고 인슐린 민감도를 증가시키며, 그것이 혈당을 건강하게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보여준다.


저항 운동과 유산소 운동을 병행하면 최적의 결과가 나올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뇨병에 걸렸고 합병증의 가능성을 줄이고 싶다면, 더 많은 운동을 하라.


살이 빠질 뿐만 아니라 인슐린에 대한 민감도가 높아지기 때문에 혈당도 낮아진다.


신체활동은 혈당을 매우 효과적으로 낮추기 때문에 당뇨병 환자라면 운동을 거를 수 없다.




일단 진단만 받으면 생활습관이 당뇨병 관리의 핵심 요소가 된다.


만약 여러분이 밖으로 나와 인생을 산다면, 여러분은 흐릿한 시야, 팔다리의 손실, 그리고 당뇨병과 관련된 다른 심각한 문제들을 피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