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놀라운 팁

2020. 6. 2. 18:37카테고리 없음


암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놀라운 팁



암을 관리하거나 사랑하는 사람이 암을 관리하는 것을 돕는 것은 대단한 도전이다.


이 글처럼 좋은 자원, 지원, 건전한 조언이 모두 존재하고, 암을 보다 쉽게 다루는 데 이용할 수 있는 많은 통찰력과 아이디어가 있다.




암은 사람과 가족들에게 힘든 시련이다.


암에 대한 많은 치료 방법이 존재하므로 정기적인 의사의 진찰을 받으십시오.




많은 사람들은 여전히 암에 대한 오래된 신화를 믿는다.


많은 사람들은 당신이 암에 걸릴 수도 있고 영원히 실직할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솔직한 태도를 취하다.




필요할 때는 큰 소리로 말해야 한다.


어떤 사람들은 당신의 암을 다룰 때 무지에서 오는 것일 수도 있다.


그들은 진단을 받자마자 직장을 그만두라고 압박하거나 그들 역시 암에 걸리지 않도록 피하도록 압박할 수도 있다.


모든 사람이 암에 대해 지식이 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고 가능한 한 정직하게 어떤 질문에도 대답하라.


이것은 여러분이 암과 싸울 때 주변 사람들이 덜 겁먹거나 덜 겁먹도록 도와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암 진단을 받은 누군가를 알고 있다면, 그들에게 당신과 이야기할 기회를 주어라.


가끔은 힘들 수도 있지만 사랑하는 사람들은 자신이 느끼는 것을 표현할 줄 알아야 해.


너의 개인적인 의견이나 방해하지 않도록 해라.


이번에는 그들을 위한 것이다.




암에 대한 최선의 방어는 대장암 등 여러 종류의 증상을 숙지하는 것이다.


대장암 증상의 예로는 갑작스럽고 설명할 수 없는 체중감소, 피비린내 나는 변이나 얇은 변, 지속적인 경련이 있다.


이런 증상이 있으면 의사에게 가서 검사를 받아야 한다.




그 주제에 대해 당신이 할 수 있는 어떤 문학이든, 만약 당신이나 당신이 아는 누군가가 암에 걸렸다면, 반드시 읽도록 하라.


여기서 자신감은 사실 매우 중요하다.




당신이 암에 걸렸다는 것을 알게 되면, 당신은 삶에서 어떤 것을 받아들이게 된다.


이것은 그것과 함께 사는 것의 일부분이고 당연한 것이다.


기억하라.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나 자신을 준비하는 것이 이 싸움에서 이기는 열쇠다.




술이 암 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속지 마라.


포도주는 포도 때문에 암 예방에 도움이 된다.


많은 양의 알코올을 섭취하면 암에 걸릴 위험이 더 높아질 수 있다.




사랑하는 암환자의 간병인 경우 가족과 함께 의사의 진료를 받는 혜택을 받을 수 있어 궁금한 점이 있으면 언제든 물어 볼 수 있다.


사랑하는 사람을 어떻게 가장 잘 돌볼 것인가에 대한 구체적인 질문이 있을 수 있으며, 의사는 아마도 그 질문에 대답하기에 가장 좋은 사람일 것이다.




암에 걸린 가족 구성원들에게 항상 가지고 있는 것과 같은 사랑과 친절함으로 대하라.


암에 감동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긍정적인 마음가짐과 격려가 연민보다 훨씬 위로가 된다고 말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상태를 친구와 가족에게 충분히 알려야 한다.


든든한 지원체계를 갖추는 것이 중요하며, 비문맹적이면 능력이 저하될 것이다.


열린 소통의 노선은 여러분과 여러분의 사랑하는 사람들 사이의 강력한 연결을 형성할 수 있고, 관련된 모든 사람들에게 혜택을 줄 수 있다.




햇빛을 쬐고 외출할 때는 자외선 차단제나 옷으로 피부를 가리는지 확인하십시오.


자외선은 피부에 해로운 영향을 미치고, 치료하지 않으면 피부암이 치명적일 수 있다.


SPF30+ 등 방수 선크림을 활용해야 한다.


이것은 햇볕에 잘 타는 민감한 피부를 가지고 있다면 특히 중요하다.




자외선 복장은 치료되지 않은 의복과 달리 태양의 해로운 광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해당 지역의 상점에서 충분한 보호를 제공하는 옷을 찾을 수 없는 경우 온라인으로 확인하십시오.


많은 선택지가 있고, 여러분은 분명 여러분의 흥미를 끄는 무언가를 발견할 것이다.




오전 중후반에는 직사광선을 피하는 것이 현명하다.


야외에서 시간을 이 시간 전후로 제한하면 피부암의 위험을 크게 줄일 수 있다.




일반적으로 암 관리는 상당히 어려운 일이다.


암은 사망의 주요 원인이기 때문에, 암으로 진단받은 사람들과 가족들에게도 공포를 불러일으킨다.


이 기사의 팁을 이해하고 구현하는 것부터 시작하여 온라인으로 제공되는 다른 전문가 정보를 사용하여 학습을 계속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