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에 투입할 새로운 아이디어

2020. 6. 2. 18:37카테고리 없음


다음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에 투입할 새로운 아이디어



모바일 마케팅은 당신의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신선하고 거대한 청중을 공략하는 하나의 방법이라는 것을 보여주었다.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정기적으로 모바일 기기를 사용한다.


그러한 기기의 예로는 스마트폰과 태블릿이 있다.




휴대폰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전화 번호 데이터베이스를 만드십시오.


모바일 마케팅 데이터베이스를 구성할 때 무작위 휴대폰 번호만 추가하지 마십시오.


시작하기 전에 먼저 그들의 진로를 알아내야 한다.


허가를 얻는 것은 그들이 작성할 수 있는 웹 양식에 의해서 또는 간단한 코드 기반의 텍스트 시스템을 통해서 그것에 동의함으로써 쉽게 행해질 수 있다.




항상 고객에 맞게 캠페인을 조정하십시오.


고객이 어떻게 생각하고 원하는지 이해해야만 고객에게 연락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지 알지 못한다면, 그들에게 무엇을 팔기는 매우 어려울 것이다.


청중들이 필요로 하는 것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만약 당신의 고객들이 기술에 대해 잘 알고 있다면, 당신은 항상 당신이 그들에게 보낼 인쇄물과 광고에 QR코드를 붙여야 한다.


스마트폰과 적절한 모바일 기기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쉽게 특집이나 당신의 웹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다.


당신이 생산하는 모든 인쇄물은 이 QR코드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QR코드는 당신의 사업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추가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위한 콘텐츠를 만들 때 이해하기 쉬운 짧은 메시지를 사용하십시오.


그들은 당신이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빨리 소화시킬 수 있어야 한다.




모바일 기기에서 동작하는 괜찮은 웹사이트를 갖고 싶다면 금전 투자가 필요하다고 보아야 한다.


매력적이고 매력적인 모바일 사이트를 만드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이 작업을 수행할 자격이 있는 사람에게 아웃소싱하는 것이 가장 좋다.




당신의 모바일 플랫폼은 구체적인 홈 베이스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당신은 사람들이 당신의 웹페이지를 방문하거나 계속 접속하기를 원해야 한다.


모바일 플랫폼을 중심으로 전체 비즈니스를 발전시켜서는 절대 안 된다.




하루 중 불편한 시간에 사람들에게 메시지를 보내지 마십시오.


고객이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좋아하는 만큼, 프로모션이 아무리 흥미진진해도 늦은 밤이나 이른 아침 문자메시지로 만족하지 않을 것 같다.




전문 모바일 마케터들은 마케팅 전략의 다양한 측면을 순차적으로 전개한다.


그게 바로 네가 해야 할 일이야.


먼저 문자 메시지를 보낸 다음 전화를 건 다음 비디오를 통해 가능한 한 큰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고객과 지속적으로 교류하십시오.


가능한 모든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사용하는 코드가 짧고 전용인지 확인하십시오.


비용이 더 들겠지만 브랜드를 확보하는 데는 큰 도움이 될 것이다.


게다가, 그것은 당신에게 법적 보호의 정도를 준다.




모바일 마케팅을 사용할 때, 당신의 광고를 쉽게 보내세요.


당신의 광고를 전달하기 쉽도록 하고 당신의 광고를 전달하는 사람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것을 고려하라.




모바일 마케팅은 신규 고객 확보보다는 기존 고객 유지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


새로운 고객들은 당신이 평판이 좋다는 것을 아는 고객들보다 당신의 메시지를 여는 것에 덜 반응한다.


새로운 유망주들을 겨냥한 모바일 마케팅의 종류는 스팸으로 인식되는 경우가 많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모바일 기기를 구매함에 따라 모바일 마케팅에 엄청난 기회가 있을 것이다.


모바일 시장이 계속 발전한다면 모바일 마케팅이 가장 효율적인 마케팅 기법이 될 수 있다.


이 조언들은 당신이 당신의 경쟁을 격파하고 당신의 고객들이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도울 수 있는 모바일 마케팅의 세계로 통하는 창구다.


오늘부터 시작!